계룡로 중간쯤에 우뚝 솟은 대전일보 건물이 있다. 이 건물은 원래 중도일보 사옥이었는데 중도일보가 사옥을 대전일보에 팔아서 중도일보는 다른 사옥으로 이주하고 대전일보가 들어서 있다. 그 외 대전둔산소방서, 갈마공원 등이 있다.
노조는 수당 현실화 등 대책 마련을 요구하며 투쟁을 이어 나간다고 예고했다.
대전광역시를 왔을 때 신도심에만 있다가 돌아간 사람들은 수도권의 여느 신도시를 왔다 간 느낌을 받을 수 있다. 거리가 지나치게 바둑판처럼 획일화되어 있고 건물도 그 생김새들이 다들 비슷해 대전 사람들도 이곳에 들어섰다가 미로처럼 헤매는 일이 많은 곳이다.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한꿈이의 여성형 마스코트인 소망이도 있다. 사람들은 꿈순이라고 부르고 있지만 공식적인 이름은 소망이다. 꿈순이는 꿈돌이의 여자 짝꿍이다.
대전광역시의 행정 구역도 대전광역시는 한밭이라 불리던 작은 마을이었으나 경부선과 호남선 철도의 개설 등 교통의 발달로 대도시로 발달하였다.
과거 시민 구단 시절에는 구단주인 대전시장이 경기장을 방문한 경우, 확성기로 "시장님 손 좀 높이 들어주세요"라고 말하며 대전시장도 대전 박수에 동참하도록 유도하기도 했다.#
대전광역시
태평동, 문화동, 산성동, 부사동, 목동, 오류동, 문창동, 용운동, 자양동, 판암동, 신흥동
토론 - 대광법상 지정된 도시권 인구수를 각 광역시 또는 수식어가 붙지 않은 각 도시의 인구로 서술하지 않는 것으
그래서 생각보다 오래된 건물들이 좀 있다.# 네이버 지도 지적편집도를 https://georgianmanner.com/ 보면 이웃한 월평동과 확연하게 비교된다.
카지노: 주인공인 차무식이 극중에서 탄방동에서 영어 학원 사업을 했다고 나온다.
‘구독’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''의 기사가 출고되면, 회원님의 이메일()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청소년보호책임자 : 조태훈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, 무단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